교회소식

코로나19 관련 당회결정사항(4)

페이지정보

작성자 관리자 날짜20-03-21

본문

사랑하는 북문교회 성도 여러분, 그동안 주님 은혜 가운데 평안하셨습니까?
코로나19와 관련하여 나라와 민족을 위하여 우리가 함께 기도하고 있는 가운데 북문교회 당회에서 결정한 다음의 내용을 알려드리오니 함께 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아직 계속되는 코로나19의 여파와 국가방역대응에 따라, 우리 교회는 다른 교회들과 마찬가지로 지난 주일에 이어서 이번 주일(3월 22일)에도 예배를 각 가정에서 드리는 가정예배로 대신하기로 하겠습니다. 가정에서 가족들과 함께 예배드리시기 바랍니다.

2) 가정예배 드릴 때에는 교회에서 드리는 것처럼 정결한 복장으로 성경과 헌금을 준비하고 드리시기 바랍니다. 교회 홈페이지에 올려드리는 주보의 예배순서와 예배영상을 사용하셔서 가정에서 주일 9시나 11시에 예배드리시기 바랍니다. 주일헌금은 은행계좌로 이체가 가능하신 분은 ‘신한은행 100-027-863477’로 이미 알려드린 방법으로 해 주시고, 계좌이체가 힘드신 분은 가정예배 드리실 때 잘 보관하셨다가 교회에서 다시 예배드릴 때 봉헌해 주시기 바랍니다.

3) 가정예배를 드리고 있는 모습을 인증사진(가족들이 함께 모여있는 모습)으로 찍어서 교역자들에게 보내주시면 교회 홈페이지 사진에 올려서 성도들이 함께 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4) 새벽기도회와 수요예배와 다른 모임들도 상황이 더 나아질 때까지 하지 않습니다.

5) 개인 말씀묵상과 기도에 도움이 되도록 말씀묵상자료와 기도제목을 매일 문자로 전해드리고 있습니다. 활용하셔서 사순절 기간에 예수님께 더 가까이 나아가는 삶이 되시기 바랍니다.

6) 같은 구역에 있는 구역 가족들이나 교회 성도들에게 전화하셔서 서로 안부도 물으면서 사랑의 교제를 나누시기 바랍니다.

7) 교역자들은 평상시와 같이 교회에서 사역하고 있습니다. 특별한 용무가 있는 분들은 교회로 전화주시기 바랍니다.  

8) 나라와 민족을 위해서 계속해서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코로나19의 확산세가 꺾이고 속히 종식될 수 있도록, 그리고 모든 노력과 수고를 하고 있는 정부 관료들과 의료진들을 위해서, 그리고 질병으로 고통 받고 있는 환자들의 치유와 회복을 위해서, 그리고 어려워진 경제가 회복될 수 있도록 함께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북문교회 성도 여러분, 모든 상황이 안정이 되어서 교회에서 속히 뵙게 되기를 원합니다. 개인 건강 관리를 잘 하시고, 모두 주님 안에서 평안하시길 소망합니다.

게시물 검색